Life/Life Review / / 2014. 4. 23. 14:04

모롤 웨이퍼롤 후기

반응형


모롤 초코 웨이퍼롤


하도 떠리몰 떠리몰 하길래 떠리몰에 들어가서 몇개 사볼까나 하고 골랐던 놈입니다.ㅎㅎ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했죠.


40개들이 3박스를 샀습니다.






한개를 먹어보니 웬걸 맛있네!


몇개를 집어먹다보니 며칠동안 많이도 먹었습니다. 그렇게 먹다 나중에 정신을 차렸죠..ㅋㅋ


사진 찍자..ㅋㅋ






이렇게 뜯어보면 하나에 3개씩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각도..ㅎ 이렇게 3개가 들어있죠..







단면을 자세히 보시면 이렇습니다.


바삭한 롤안에 달콤한 초콜렛이 충분히 필링이 되어 있죠..... 꿀꺽








저도 웨이퍼롤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한입 베어 물고 한컷!







한입 베어물고 이성을 잃은 나는 다시 폭풍 흡입...


모롤 웨이퍼롤 맛있습니다.


저렴합니다.


양 많습니다.


다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만 살이 찔까봐 두려워서 조금 더 있다가 재주문 하겠습니다. ㅋㅋㅋ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fe > Life Review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아티브 북 2 개봉기, 후기 NT270E5G - K40R  (0) 2014.05.01
켈드즌 버터 쿠키 후기  (0) 2014.04.2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